Pages

2022년 2월 9일 수요일

혼자 살다 코로나 걸리면...


오늘은 5만명대.. 다음주중엔 10만명대.. 2월 하순에는 20만명 가까이 늘어날 수도 있다고 하는대요. 혼자 사는 사람들은 코로나 걸리면 참 암울하겠어요. 일단 저는 상비약 다 구비했고, 혹시나 몰라 산소포화도 측정기 인터넷 구매 해 논 상태고.. HMR 맛있는 것들로 든든히 준비해 놓은 상황..

언제 어떻게 될지 알수 없는 상황까지 와버렸으니까요..  대선 앞두고 또 한번의 대혼란이네요..

오늘은 바로 일 시작해야 해서 최근 주워둔 짤 공유로 갈음~






























뜬금없는 테마는 없죠?

오미크론 조심하는 하루를!

댓글 10개:

  1. 코로나 세상에서
    철없는 보지가 위안이 되죠~~
    물럿거라~~~!! 코로나
    철없는 보지와 주변자지들은 살려두거라~~

    답글삭제
  2. 씹물이 코로나 특효약이면 좋을텐데

    답글삭제
  3. 누가 걸려도 이상하지 않은 시국이니
    일단 마스크 잘 쓰시고
    보지 청결도 유지하세요~~
    ㅡ핑보사랑

    답글삭제
  4. 코로나 팬데믹에 셀프 재택치료를 위한
    사전 준비가 철저하네요~~ 유비무환!?
    생사유명!! 죽고 사는 문제는 하늘에 달렸으니..
    오늘도 철없는 보지 파이팅~~~

    답글삭제
  5. 혼자사는 여신님의 사전 대비~~~ 굿잡~~~~
    뜨거운 보지는 철이 없지만~~~
    머리는 냉철한 이성으로~~~
    여하튼 균형잡힌 제어 시스템이 작동~~~

    답글삭제
  6. 마스크만 잘 써도 코로나 예방됩니다.

    답글삭제
  7. 사람 많은데만 가지 않으면 안전해여^^
    코로나 걸려도 정부서 다 고쳐주니 안심해도 되죠
    -혜연사랑-

    답글삭제
  8. K-방역 나발 불더니
    이젠 각자 도생해라 ㅠㅜ
    철없는 보지도 방역을
    최우선 과제로!

    답글삭제
  9. 여전히 포르노와 예술을 오가는 사진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