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5만명대.. 다음주중엔 10만명대.. 2월 하순에는 20만명 가까이 늘어날 수도 있다고 하는대요. 혼자 사는 사람들은 코로나 걸리면 참 암울하겠어요. 일단 저는 상비약 다 구비했고, 혹시나 몰라 산소포화도 측정기 인터넷 구매 해 논 상태고.. HMR 맛있는 것들로 든든히 준비해 놓은 상황..
언제 어떻게 될지 알수 없는 상황까지 와버렸으니까요.. 대선 앞두고 또 한번의 대혼란이네요..
오늘은 바로 일 시작해야 해서 최근 주워둔 짤 공유로 갈음~
뜬금없는 테마는 없죠?
오미크론 조심하는 하루를!
코로나 세상에서
답글삭제철없는 보지가 위안이 되죠~~
물럿거라~~~!! 코로나
철없는 보지와 주변자지들은 살려두거라~~
씹물이 코로나 특효약이면 좋을텐데
답글삭제이 아이디 개웃김ㅋㅋㅋ
삭제누가 걸려도 이상하지 않은 시국이니
답글삭제일단 마스크 잘 쓰시고
보지 청결도 유지하세요~~
ㅡ핑보사랑
코로나 팬데믹에 셀프 재택치료를 위한
답글삭제사전 준비가 철저하네요~~ 유비무환!?
생사유명!! 죽고 사는 문제는 하늘에 달렸으니..
오늘도 철없는 보지 파이팅~~~
혼자사는 여신님의 사전 대비~~~ 굿잡~~~~
답글삭제뜨거운 보지는 철이 없지만~~~
머리는 냉철한 이성으로~~~
여하튼 균형잡힌 제어 시스템이 작동~~~
마스크만 잘 써도 코로나 예방됩니다.
답글삭제사람 많은데만 가지 않으면 안전해여^^
답글삭제코로나 걸려도 정부서 다 고쳐주니 안심해도 되죠
-혜연사랑-
K-방역 나발 불더니
답글삭제이젠 각자 도생해라 ㅠㅜ
철없는 보지도 방역을
최우선 과제로!
여전히 포르노와 예술을 오가는 사진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