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다가오는 것을 실감하게 하는 끈적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올해 여름은 더울 거라는 경고가 일찍부터 있었지만, 본격적인 여름의 뜨거움은 아직 없었기에 아침 저녁으로는 긴 봄을 즐기고 있단 느낌입니다.
요즘은 "좋은 습관을 어떻게 정착시키는가" 라는 테마에 살짝 빠져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를 정기 구독하면서 종이책을 실제로 구입하는 비율은 획기적으로 줄었고, 비용 대비 효율적인 독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어떤 테마에 대해 이것저것 살펴보고 싶을 때 밀리의 서재는 유용하네요. 책 제목이나 서지 정보만으로 이 책이 얼마나 유용한 책일지 판단할 수 없을 때 다운로드 받아서 살펴보고 지워버리면 되니까요.
밀리의 서재를 비롯한 온라인 전자책 서비스가 우후죽순 격으로 생겨날 때 쉽게 이쪽으로 넘어오지 않다가 올해 4월쯤부터 독서 습관이 이쪽으로 한순간에 바뀌게 된 요인도 찬찬히 생각해 볼만한 듯 해요. 이십년 가까이 이어진 아날로그 형태의 독서 습관이 몸에 밴 내가 어떻게 한 순간 종이책에서 전자책으로 갈아타게 됐는지.. 분명히 티핑 포인트가 있었을텐데 말이죠.
이번 주말에는 습관에 관련해 읽은 책들에서 얻은 바.. 제가 생각하는 바를 한 번 정리해 볼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주는 한가지 테마를 갖고 차곡차곡 Wonderful한 한 주를 만들어 보심 어떨까요?
💗💘💖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Good morning~~
답글삭제나의 이번주 테마~~~
답글삭제그동안 뜸들여온
물많은 아는동생 따먹는 거~~!!
밑에서 두번째 보지처럼
보짓살이 두툼~~
로맨틱,원더풀 ~~!!
앤트맨 처럼 작아질 수 있다면, 누나 보짓 속에 풍덩~! 하고 싶어요 ㅎㅎ 따뜻한 보짓물 속에 있을 상상하니까 발기 되네요 ㅋㅋ
답글삭제꿈도 많이꾸시고 잠잠하면 독서모드~~
답글삭제원더풀 한주 ^~^♡♡
-혜연사랑-
독서하는 펩섭 암캐~~~
답글삭제그래서 더욱 매력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