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er함이 가장 어울리는 계절은 언제일까요?
저는 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겨울은 아예 논외로 하고..
여름은 시원하게 벗어던져야 하겠고..
가을은 좀 더 두툼한 소재가 어울리는 듯하고..
역시 봄바람 하늘하늘 불어오는 요즘이
Sheer함이 가장 어울리는 듯 하죠?
요즘 날씨에 어울릴 것 같은 Sheer한 모습들을 감상하시죠..
오늘 이미지 중에는 해외 셀러브리티가 외출할 때
입은 것도 있고.. 일반인으로 보이는 여성들이
아슬아슬하게 입은 것도 있는데..
어느 것이나 우리나라에선 소화하기 힘든 옷들이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