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인 블로그 아이디 영구 정지 관계로
대안을 모색하는 중인데요..
구글 포스팅을 네이버를 통해 링크 걸지 않고
바로 포스팅 했을 때,
어떤 분들이 얼마나 보고 계신지 확인하고 싶어 쓰는 테스트 포스팅이에요,
댓글은 검토없이 등록되도록 설정을 바꿔놨고
별도의 계정없이도 댓글 달수 있으니
이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네이버 닉넴 적어주셔도 되고..
그냥 어떤 경로로 이 포스팅에 들어오셨는지
써주셔도 되구요.
네이버에 아예 새로운 블로그를 시작할까도 생각중입니다.
새로 블로그 키우는 거 저에겐 낯설지 않아요 ㅎㅎ
그럼 부탁드려요. 댓글!
대안을 모색하는 중인데요..
구글 포스팅을 네이버를 통해 링크 걸지 않고
바로 포스팅 했을 때,
어떤 분들이 얼마나 보고 계신지 확인하고 싶어 쓰는 테스트 포스팅이에요,
댓글은 검토없이 등록되도록 설정을 바꿔놨고
별도의 계정없이도 댓글 달수 있으니
이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네이버 닉넴 적어주셔도 되고..
그냥 어떤 경로로 이 포스팅에 들어오셨는지
써주셔도 되구요.
네이버에 아예 새로운 블로그를 시작할까도 생각중입니다.
새로 블로그 키우는 거 저에겐 낯설지 않아요 ㅎㅎ
그럼 부탁드려요. 댓글!

이렇게 입력하면 되는 건가?
답글삭제익명으로 쓰면 수정이 안되는군요... 저는 본인입니다 ^^*
답글삭제저는 귤님입니다
답글삭제오~ 귤님이시군요~ 구글 포스팅을 직접 와보시는 줄 몰랐어요~
삭제헉 영구정지 당하신건가요? ㄷㄷㄷㄷ
답글삭제네이버 오픈 어쩌고 저쩌고 등록해서 새글이 자동으로 푸쉬됩니다 :)
- 클론울프
현재는 curatever2 블로그에서 임시로.. ㅎㅎ
삭제클레임 진행중이에요..~
엔투라는 닉으로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넹~ 감사합니다 ^^
삭제잘 보고 있습니다. Wook(pegasus)
답글삭제감사합니다~
삭제bigzin 입니다.
답글삭제언제나 좋은글 잘 보고 있어요.
네~ 감사합니다~
삭제잘 보고 있습니다 이웃추가 해놔서 새소식 뜨면 들어와요
답글삭제네~ 이미 RSS 추가하셨군요~
삭제잘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Chandelier
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머가 이렇게 어렵고 힘든건지요! ㅋ자주 지나가는길에 들려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감사합니다. 저도 어려운 길 가고 싶지 않아서 조심했는데도 또 뒷다리를 잡는군요~
삭제이웃추가상태로 새글 업뎃되면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아... 아니었네요. 구글블로그 말씀하신거였군요? 네이버블로그 링크로 보고있답니다^^;
답글삭제RSS 열린 이웃을 추가해 주세요^^
삭제느루에요. ^^
답글삭제예전에 알려주신 열린 이웃 추가해서 보고 있답니다.
넹~ 감사합니다~ ^^
삭제일루바타임여~ ㅎㅎ
답글삭제하이룽~ ^^
삭제오랜만에 한숨 돌리며 왔는데... 네이버가 만행을 저질렀군요...
답글삭제비리우스, 시리우스, 발티카9... 닉이 뭘로 돼있는지 몰라서...^^;
아무려면 어때요 ㅎㅎ
삭제똑똑
답글삭제들어오세요~ ^^
삭제항상 즐겁게 응원하면서 보고 있읍니다.
답글삭제앗 누구신지는 모르겠으나 감사드리옵니다 ^^
삭제웨지포스팅을통해 처음 알게됐는데 너무 잘보고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포스팅기다리겠습니다. 웨지에대해 좀더 포스팅한번더하면 좋겠어요ㅠㅋ
답글삭제덕분에 좋은 작품 잘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감사합니다..^^
저도 있구요.
답글삭제네이버 보다가 얼떨결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답글삭제멋진 블로그네요.
즐겁게 감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