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이 얼마 전에
원래 블로그에 올렸다가
30일 정지먹게 된 포스팅~
소소님만 보시고 답까지 달아주셨는데
그만 포스팅 뿐만 아니라
블로그 전체가 한달 동안 유명을 달리했네요 ㅎㅎ
간단합니다~
아래 이미지 중에서
맘에 드는 스타일..
남성분들은 원하는 이성상이 되겠고~
여성분들은 워너비나..
자신과 비슷한 이미지 정도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한번 골라보시겠어요?
1
2
3
위의 이미지가 문제가 되었을듯? ㅎㅎ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세 컷을 고르셨나요?
네이버 포스팅에 적어주세요~ ^^



































































17 37 49
답글삭제순위에는 없지만 1번째도 애바그린 두번째도 애바그린 세번째도 애바그린!!!! ,
답글삭제그나저나 참 예쁜 여자분들 많으시내요 ㄷㄷ
2, 6, 42번
답글삭제2, 6, 42
답글삭제46,47,59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