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2014년 6월 18일 수요일

맘에 드는 스타일 셋을 찾아라~ Womanly Women


이 포스팅이 얼마 전에
원래 블로그에 올렸다가
30일 정지먹게 된 포스팅~

소소님만 보시고 답까지 달아주셨는데
그만 포스팅 뿐만 아니라
블로그 전체가 한달 동안 유명을 달리했네요 ㅎㅎ

간단합니다~
아래 이미지 중에서
맘에 드는 스타일..

남성분들은 원하는 이성상이 되겠고~
여성분들은 워너비나..
자신과 비슷한 이미지 정도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한번 골라보시겠어요?

1

2


3

위의 이미지가 문제가 되었을듯? ㅎㅎ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세 컷을 고르셨나요?

네이버 포스팅에 적어주세요~ ^^

댓글 5개:

  1. 순위에는 없지만 1번째도 애바그린 두번째도 애바그린 세번째도 애바그린!!!! ,
    그나저나 참 예쁜 여자분들 많으시내요 ㄷㄷ

    답글삭제